반응형

전체 글 96

[노원/햄버거] 노원 맘스터치

노원 맘스터치 노원역에 맘스터치가 생김, 언제 생긴진 모름문화의 거리 반대편 주공 7단지 방향 사거리 2층 2층이라 그런지 햇빛도 잘 들어오고 내부도 깨끗 화분에 뭔가 달려있는 것으로 보아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 맘스터치 메뉴판 있어봤자 맘스터친 역시 싸이버거!! 살 빼고 싶은 느낌에 휠랩도 시켜봄 *맛있음, 깨끗함, 2층이라 밖이 시원하게 보임*탄산 1회 리필 가능

Foods 2016.10.11

[구몬/중국어] 성인 구몬 중국어

성인 구몬 중국어 갑자기 중국어를 배워야 겠다는 생각이 듬중국어 1도 모르는데 학원 다니기 아까워서 선택한 구몬 중국어 처음에 구몬 선생님이 테스트 오심아무것도 모르기 때문에 긴장할 필요 없이 제일 처음부터 배우면 됨^^(5A단계는 성조, 성모, 병음을 배움, 역시 구몬은 반복학습) 초등학교 때 너무 듣기 싫던 구몬..이젠 내가 내 돈 내고 한다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CD없이 구몬 회원번호로 구몬 사이트 가면 MP3 다운 받을 수 있음 회원번호는 등록 후 구몬 선생님께서 말씀 해 주심MP3 다운 받아서 핸드폰에 넣고 다니면서 들으면 되지만..넣고다니면서 듣지 않음.. 항상 수업직전에 급박함 왜 이렇게 나왔지..선생님 만나기 어렵다면 화상통신 학습 가능하다고함주 1회 월 31,000원 하지만 나는 선생님..

Etc 2016.10.11

[뷰티/화장솜] 시루콧토 화장솜

시루콧토 シルコット 화장솜일본에서 쟁여오는 시루콧토 화장솜현재 tax포함 203엔 근처에서 구할 수 있음(더 싸게 될수도../ 오사카 도톤보리 근처 돈키호테는 5000엔 이상 사면 tax free해 줌) 뜯으면 이렇게 들어있음재질은 중학교 CA시간 때 하던 펠트공예 펠트 느낌 꺼내면 저렇게 2개가 이어져 있음절취선 따라서 똑 하고 뜯어내면 됨 손가락에 맞춰서 편하게 잡으라고 모양도 저런듯 *확실히 스킨을 아끼는 느낌이 남!!! 화장솜도 하나면 얼굴에 다 바름*홍콩 진주팩처럼 안에 스킨이 많이 남는 팩에는 시루콧토 화장솜 넣어두면 팩처럼 사용 가능, 솜이 짱짱해서 잘 안 뭉개짐*한국에서 사면 좀 비싼 느낌.. 어차피 내가 쓸거면 상자 상관 없으니 일본가는 친구한테 사달라고 하는게 이득

Review 2016.10.10

[포천 고모리] 라이브 카페 파노라마

포천시 고모리 라이브 카페 파노라마 야외가 보여서 좋음저긴 무슨 강이겠지 초도 켜주고 식전 빵도 준다대낮인데 초를 켜주다니 음료는 뚱캔 기본 샐러드, 집에서 먹는 깔끔한 맛, 귀여운 접시 스테이크!! 왜이렇게 조금처럼 나왔지..양이 적긴 한데 이정도는 아님 파노라마 시그니쳐 같은 느낌의 파스타화덕에서 돌린 느낌, 찍어먹어도 된다고 함 오후 7시반 정도가 되면 라이브를 시작함라이브 시작 시간부터는 음식값이 조금씩 오른다고 알고있음그 전에가서 저녁 먹으면 커피까지 쭉 나옴 라이브 카페..노래 부르시는 분이 요즘 노래 부르실 땐 조용하시더니 '누이'가 나오는 순간 모든 테이블 아주머님, 아저씨들이 흥 폭발조금 비싼 느낌이 없지 않아 있지만라이브 카페 처음 가봐서 재미났음

Foods 2016.10.10

[해외/몽골] 2016.05.21 몽골 여행

몽골 여행은 아니고.. 몽골 출장 마지막 날!!울란바토르 시내에서 부터 2시간 ~ 3시간 가량 차로 달려가면 있는칭기즈칸 공원(CHINGGIS KHAAN STATUE COMPLEX)거대한 칭기즈칸 동상(CHINGGIS KHAAN STATUE)이 있음모든 것은 칭기즈칸으로 시작해서 칭기즈칸으로 끝나는 듯 함 멋있음 2016년 현재...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길가에 조랑말?? 소?? 들이 진짜로 풀 뜯고 있음신기!! 가다보면 독수리가 묶여 있음무슨 의도인지는 잘 모르겠음, 아마 관광객이 조랑말 타면서 어깨에 얹어 보는 것이 아닐까.. 입장료는 7000투그릭(한화 4000원) 정도라고 함들어가면 전통 공연 함 동상 맨위로 올라갈 수도 있는데 올라가면 주변에 아무것도 없어서 시야가 뻥 뚫림서울에서 잘 볼수 없..

Asia/Mongolia (몽골) 2016.10.10 (2)

[해외/몽골] 2016.05.20 몽골 여행

몽골 여행.. 은 아니고 출장울란바토르 [Ulaanbaatar] 시내붉은 영웅이라는 뜻이라고 함 라마교가 90%라고 하는데 그것인가.. 평양 식당도 있음말투부터 애교 넘친다 몽골엔 이렇게 한국에서 온 버스들이 돌아다님저 버스 타면 우리 집으로 갈 것만 같음 골롬트은행(Golomt Bank)무슨은행인지 모르겠지만 한글로 써져 있음 몽골 백화점 업무 시간이라 그런지 엄청 한산했음 몽골 백화점 내 기념품 샵놀랍게도..살 것이 없다..가죽제품과 캐시미어가 유명하다고 함나는 가죽도..캐시미어도 관심이없어서 작은 게르 모형만 삼 러시아랑 붙어있고, 날이 추워서 그런지 이런것도 살 수 있음ㅋㅋㅋㅋ 공항에도, 시내에도 탐탐이 넘쳐난다. 현재 몽골 스타벅스가 1개도 없다는데 신기함 몽골, 서울street 펍, 서울 거리..

[해외/몽골] 2016.05.19 몽골 여행

몽골 여행여행은 아니규... 해외 출장으로 몽골 가게됨아직 몽골이 관광지로 유명하지 않아서 그런지 몽골행 비행 스케쥴 자체가 얼마 없음 기내식좀 짠듯대한 항공을 타고 간 것 같은데 고추장 달라고 하면 줌 놓고와서 면세점에서 급하게 산 썬크림백탁 현상이 없음 좋았음코타키나발루 가서 부셔먹고 옴 맥 립스틱, 입생로랑 립글로즈입에 바르는건, 죽기 전에 사둔거 다 못쓸 것 같음욕심만 폭발, 면세점 앱 이용해서 사면 쌉니다. 적립금!! 몽골 돈 5만원 -> 10만 투그릭 조금 넘게 바꿔짐호텔내에서 한국돈 환전도 가능 함 호텔 미니바몽골은 보드카가 유명 하다고 함 왼쪽이랑 중간 보드카 유명잘 모를 때는 칭기즈칸 그려져 있으면 일단 괜찮다고 함 * 몽골 내 모든것이 칭기즈칸과 관련되어 있는듯함 칭기즈칸 국제공항 [C..

[앱] Hilton Hhonors로 호텔 예약 하기

힐튼 호텔 아너스 앱 사용하기1. Hilton hhonors 앱(기존에 http://hilton.co.kr/에서 회원 가입한 상태로 앱 로그인) 2. 지역, 날짜, 룸 갯수, 숙박인원 선택 후 FIND HOTEL 검색 3. 해당지역 호텔 선택, 방 없을 경우 상단에 No Rooms Available(Conrad Seoul 선택) 4. 룸별 가격 나옴(Grand King Corner Suite River View 선택) 5. *가끔 HH 붙은 가격 나올 경우 힐튼 아너스 회원가!!Sweet Suite Sale가격 보다 쌈!!( 분기별 1번씩 꼭 하는 것 같음, 저렴할 때 예약해야 함) 6. Total for stay가격 확인 7. 카드 정보 입력 8. Your reservation is confirmed라..

TravelHelper 2016.10.05

[구글 웹마스터] 구글 웹 마스터 등록하기

티스토리 구글 웹마스터 등록하기 1. 구글 웹마스터 접속 https://www.google.com/webmasters/tools/home?hl=ko 2. Search Console 시작하기 > 웹사이트 선택 > URL등록 3. 대체 방법 클릭 후 HTML 태그 선택 > 해당 메타 태그 복사4. Tistory 관리자 > HTML/CSS 편집 > 복사한 메타 태그 붙여 넣은 후 저장5. 구글 Search Console페이지에서 확인 클릭 6. 쨘7. 추 후 대시보드, 검색 노출, 검색 트래픽, Google색인, 크롤링 등 확인 가능

Blog 2016.10.04 (2)

[종각, 광화문/분식]송송당

종각역과 광화문역 사이 송송당 분식점이름 귀염외관도 귀염매대에서 옥수수 팔 때도 있음, 옥수수는 계절 장사로 보임 내부도 깔끔, 에어컨 빵빵에어컨이 빵빵해선지 모기들이 많다.. 떡볶이, 오뎅, 튀김, 순대등 깔끔하게 나와서 좋음오뎅 국물 칼칼하며 맛있음단무지가 얇음 깔끔한 외관, 깔끔한 분식, 바삭한 튀김, 쫄깃한 순대, 칼칼한 오뎅 국물 종로 땅에 있어서 그런지 다른 분식집에 비해 약간은 비싼듯한 느낌

Foods 2016.10.01
반응형